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입짧은 햇님이 말한 부산 이재명피자 어디? 이재모피자 본문

맛집

입짧은 햇님이 말한 부산 이재명피자 어디? 이재모피자

앤젤리나 Angelina 2022. 8. 13. 04:37
반응형

 

유튜버 햇님이

이재명피자 먹으러 한 번더 부산에 가고싶다고얘기했는데요

그 이재명 피자가 어딜까요?

 

 

바로 이재모 피자입니다

방문자 리뷰가 5000개

블로그리뷰가 3000개이네요

 

와 저 피자 안좋아하는데 이건 먹어보고싶어요

 

두 시 반에가도 웨이팅20분 있다는 이야기가있네요

아마 휴가철이라서 더 심했던 거 강타요?

 

전화번호

051-245-1478

이재모피자 가격대는 2만원 중반대입니다

 

인생피자집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어요

생긴건 평범해보이는데 왜 때문일까요?

궁금해져요

 

우선 치즈가 진짜 맛있나봐요.

파스타는 그냥 그렇고요

 

부산 가면 꼭 먹어야하는 먹킷리스트에 추가하라는 사람도있네요

다음번에 부산가면 먹어봐야겠어요.

 

매장이 넓은데도 대기가 있나봐요

 

저처럼 입짧은햇님 때문에 이재모피자를 알게된 분도 있었고요 ㅎㅎ

브랜드 보다 훨씬 괜찮다고하네요?

서울에 상륙하라면서요 ㅎㅎㅎ

 

 

치즈는 임실치즈였나봐요 ㅎㅎ

서울에 상륙하셔라 !!

 

그럼 안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