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금천구 독산동 한의원 금천수한의원 갔다가 ! 금천구 맛집 독산동 맛집 오리킹으로 ! 본문

맛집

금천구 독산동 한의원 금천수한의원 갔다가 ! 금천구 맛집 독산동 맛집 오리킹으로 !

앤젤리나 Angelina 2016. 6. 4. 21:06
반응형

금천구 독산동 한의원 금천수한의원 갔다가 !  금천구 맛집 독산동 맛집 오리킹으로 ! 



병원은 바로 앞병원이더라도한의원은 유명한 곳을 찾아가야하죵 :) 

독산동 금천수한의원이 그러합니다.침 잘 놓기로 유명해서 전국 각지에서 몰려드는 할머님들이 많습니다.


전 할머니도 아니면서 찾아갑니다....

저는 대충 아프면 의원을가고 갑자기 아파도 의원을 가지만 제대로 아프면 한의원을갑니다.

근데 여기는 의원,한의원도 통합진료여서 , 약 처방도 받을 수 있고 침도 맞을 수 있고 한약도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인증샷

ㅋㅋ 사지 멀쩡해보이지만 

목소리가 안나옴 ㅠㅠㅠ진짜 인어공주되는 줄 알았어요 



... 집 앞 병원에서 처방받은 항생제때문에 설사잔치를 해서 말씀드려서

먹은 오령산 , 역시 한약이 최고입니다.

한 봉지에 올킬, 금방 낳았음

일찍 올걸.....

아직 나름 어려서 침 맞는건 매번 무서워서 몇일 미뤄서

몇일동안 고생했습니다.




상태를 보시더니 영양제 한 방 맞으면 좋아질거라고 해서

영양제 맞았습니다.

영양제도 실비보험되니깐 ㅎㅎ

실비보험을 여기에 써먹지 어디에 써먹겠습니까

여러분도 아프면 ,실비보험들었으면 영양제 한 대 맞으시지말입니다.

아주 말끔히 날아갈 거 같습니다.

어떤사람은 주기적으로 컨디션 좋으려고 맞는 사람도있다고하네요..

전 그건 싫고... 아플때만..






침도 맞으면서

적외선 쐴 수 도있어어요.

금천구 독산동 한의원은 일반 이런 강남의 한의원처럼

막 비만,성형이런거 아니니깐 그런거 강매에 대한 부담이없어서 정말 좋아요.

침 잘 놓는한의원 찾기힘든데 강추입니다.




영양제도 말끔히 -



그리고


오리킹으로갑니다

1층 여기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이라고 해서요.




오리킹

생생오리킹 ~~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오리로스 19000원 근데 저희는 오리주물럭을 먹었습니다

반마리 추가되는거 좋은거같습니다.

대부분 오리주물럭을 먹더라구요.!! 




가격에 비하면 정말 횡재하는 느낌

반찬도 엄청잘나오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니

줄섭니다......

그래서 일찍 먹으러가야합니다.

줄서더라구요.




반찬은 

처음에는 셋팅해주시는데 추가는 셀프입니다.

셀프가 저는 더 좋더라구요.

맘대로 원하는 반찬 양껏 퍼다 먹을 수 있고말이에요.




그리고 비빔밥까지 먹어줬습니다.

영양제 맞고 아주 신났습니다.

담부터 아프면 영양제맞아야겠어요.

처음으로 영양제 맞아봤는데 이거 되게 괜찮네요.




오리 1마리 19000원 !






건물은 같은 건물입니다 .! 

서울 금천구 독산로 347 



금천수한의원



02-857-1775



오리킹 전화번호는 안 나오네요 ㅠ 못찾겠어요 그럼 뱌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