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신논현역 맛집 추천 메종드연어 영상 (맛집 영상 제작 , 음식점 영상제작 ) 본문

맛집

신논현역 맛집 추천 메종드연어 영상 (맛집 영상 제작 , 음식점 영상제작 )

앤젤리나 Angelina 2016. 6. 25. 15:07
반응형

신논현역 맛집 메종드연어 영상 



연어전문점 중 독보적인 위치에있는 곳이 몇 곳있습니다.그 중에서, 메종드연어, 신사연어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신논현역 맛집 메종드연어 영상을 한 번같이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정말 괜찮은 맛집들, 특색있는 맛집들을 영상으로 담아보도록하겠습니다.

맛집 제보 및 제작 문의 :: 

https://open.kakao.com/o/snQDg5k

위에 링크 클릭하시면 카카오 채팅으로 바로 제보 및 문의 주실 수 있어요 :) 

카톡아이디 lovelew 로 문의 주셔도 됩니다.

이메일 :: selxy8857@gmail.com








메종드연어는 테이스티로드 유라,김민정 시즌3 13회에 나왔습니다.

실제로 유라씨는 정말 맛있어서 그 뒤로 단골이 되었다는 소문이있습니다.





분위기는 정말 "강남역에 이런 곳이!'라고 외칠정도입니다.

워낙 이국적 이색적인 분위기도 그렇고, 강남역에는 저가 형 레스토랑이나, 분위기만 있다고 생각했다면,눈이 휘둥구레 해질겁니다.






인생연어라고 외치는 메종드연어의 프레쉬살몬,

진짜 너무 커서 칼질해서 먹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플레이팅도 어찌나 이쁜지! 연어덕후라면 중자 말고 대자를 시키세요!





젓가락 후덜덜할 정도의 두께!

근데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지요.

테이스티로드 유라도 반할 만 합니다.





그리고 여기 사장님이 직접 스페인어서 레서피를 배워왔다는 샹그리아

엄청난 비쥬얼로 압도하는 것은 아니였지만, 맛으로 승부하는 샹그리아였어요

모든 과일의 풍미가 느껴지는 !





그리고 연어피자, 정말 연어피자는 처음이였는데,

생연어와 도우 치즈가 어울릴까?싶었는데

진짜 미친 조합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샹그리아나 와인이랑도 잘 어울리고, 와인 한 병 뚝딱하겠더라구요





그리고 연어스테이크,

스테이크인데 가격이 25000원밖에 안해서 놀랐어요!

스테이크라는 이름 효과인가요?ㅎㅎ 치즈소스도 맛있고 곁들어져나오는 샐러드?!도 맛있고






그리고 연어 오일파스타

이것도 정말 맛있어서 욕심의 포크질이 나왔습니다.

그릇도, 플레이팅도 이뻐서 사진찍는 커플들 정말 많더라구요.






올킬했습니다.




맛집 제보 및  제작 문의 :: 

https://open.kakao.com/o/snQDg5k

위에 링크 클릭하시면 카카오 채팅으로 바로 제보 및 문의 주실 수 있어요 :) 

카톡아이디 lovelew 로 문의 주셔도 됩니다.   이메일 :: selxy8857@gmail.com




이렇게 만들어진 영상은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각종 커뮤니티로 확산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