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안양 평촌 인덕원 맛집 황토장어 인스타 쿠폰으로 서비스 받기 본문

맛집

안양 평촌 인덕원 맛집 황토장어 인스타 쿠폰으로 서비스 받기

앤젤리나 Angelina 2016. 6. 22. 23:55
반응형

안양 평촌 인덕원 맛집 황토장어 인스타 쿠폰으로 서비스 받기



안녕하세요이제 무더위에 몸보신할때가왔습니다.제가 간 인덕원 맛집 ㅋㅋㅋ넘 좋아서 포스팅합니다

원래 평상시에 자주 가던 곳인데,인스타를 만든 기념으로 소주, 음료수,장어탕 서비스 쿠폰을 자애롭게 내놓으셨더라구요.

그래서 당장 달려가주었지요. 이것이 바로 단골 클라스입니다.

아 !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는 장어입니다.

장어쌈이 삼겹살 쌈보다 좋습니다.

몸보신 하실거면 장어로 몸보신 하세요. 이거 한 번먹으면 더위는 거뜬한거 같습니다.









쿠폰은 친절하게 퍼왔는데요링크도 퍼왔습니다.

저는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세상을 보는게 너무 재밌습니다.

다들 인스타그램 하시나요? 하시면 알려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p/BG9bVpemyw-/





이것은 황토장어의 셋팅입니다. 뭔가 전통이 느껴지는 듯한 인테리어와 분위기입니다.

몇십년은 되었다고 들었던 거 같습니다.





저는 장어탕 서비스로 

7000원짜리 서비스 ㅋ

인스타 가서 팔로잉하구 받으세용 :) 

ㅋㅋㅋ  팔로잉하면 이벤트나 이런거 있을 때 알려주는 거 같더라구요

고춧가루며, 참기름이며 직접 공수해서 사용한다니믿음이 가더라구요.

요즘 같이 일하는 직원이,  저한테 거짓말을 몇 번 하더니 아주 큰 거짓말을 쳤습니다.

알고도 속아주는게 인지상정일지는 모르겠지만, 바보 취급하는 것은 아닌가싶어서 화를 냈더니 인정을 하더라구요.

그래도 인정을 해줘서 감사했습니다.

아주 처음에는 울화가 치밀어 올라서 죽을뻔했습니다.

암튼 믿음간다는 이야기를 하다가 갑자기 그런 이야기를 했네요.




숯도 매우 좋은 거 쓰시는 거 같습니다.

ㅋㅋ대신 구워주니 정말 좋습니다.






장어는 초벌해서 줍니다 더운날 숯에 구우면 덥고싫은데

ㅋㅋ 조금씩 데워서  에어컨 바람 솔솔 불고  그럼녀서 먹으니깐 넘 좋더라구요.




런닝맨 이광수씨 부모님이 단골이라고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인스타그램도보면 

이광수씨랑 사장님이랑 같이 찍은 사진이에요.

반찬도 아주 많이 줍니다

사진에 못 담아와서 아쉽네요.... 단골이 이래서 되겠나.....






장어쌈 !! 삼겹살쌈 보다 맛있는게 이것 !

물론,..ㅋㅋ 삼겹살보다 비싸긴하지만요!




이건 ... 사장님이 서비스 주신건데

사실 올리지 말라고하셨는데, 넘 신나서 올려요

이건 ㅋㅋ 요청하지마세요 절대로요.





장어탕 시키니깐 또 한상을 주셨어요. 같이 먹을 반찬이요.

장어탕 진짜 소주를 한 다섯 병 마실 수 있는 맛이에요.

진짜 깊이가 진하고 맛있어요.

 



마지막 후식까지 -

정말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