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 고프로 돔포트 본문

어플소개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 고프로 돔포트

앤젤리나 Angelina 2016. 3. 22. 15:09
반응형

 

드디어 왔어요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고프로 돔포트 


안녕하세요 으너니에요 
아마아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고프로 돔포트를 산 한국인은 손으로 꼽힐 거 같아요.
사실 저조차 고프로 악세사리를 많이 알아봤어도,
 돔포트란게 있는지도 몰랐었으니깐요 !

그래서, 써봅니다
고프로 돔포트 후기  ! 





오자마자 저희집에 입수한
고프로 돔포트



요즘 동영상으로 후기쓰는게 넘 재밌어서 
동영상으로 후기 남기고 있어요 ..
사진을 보면서 쓰는 후기인데, 이런식으로 쓰니깐 블로그보다
 훨씬 더 빠르게 후기를 자세히 남길 수 있네요.!! 
하지만 동영상은 아직 우리나라에서 익숙하지 않은거같아요. ㅠㅠ 




제가 인스타에서 이런 사진을 보고 
얼마나 얼마나 부러웠는지,
합성인줄 알았는데 !!!
아니였어요.

바로 "돔포트"라는 녀석으로 찍은거죠 ~
저는 스쿠버다이빙을 하는 여자라서 
요 케이스를 많이 쓸거같진 않지만,
이쁜 스팟에서 스노클링할 때는 이게 딱인거같아요 !!ㅋㅋ

그나저나 
고프로 광각렌즈 사고싶은데,
시전해볼 수 있는 곳이 없네요 ㅠ-ㅠ 






드디어왔어요 !
앞으로 아주 매일매일 올지도 ?
앞으로 남은게 훨씬 많거든요 ! 

10일만에 와서 완전 깜놀 (감동)

게다가 제가  알리에서 
총 두번의 큰 쇼핑을 했는데,
이건 2차때 산거였거든요.

좀 비싼거라서 그런가 아주 배송이 짱짱 ~!! 
포장도 짱짱짱 ! 


참! !!  여기서 샀어요 ! 


 







구성품이에요 !!
포장이 꼼꼼꼼 
파우치까지주다니 !
저는 파우치에 뭘 넣고 다니는 성격이 아니지만요..
이건 기스가 나면 안될 거 같아서
넣어....보도록...할게요..(과연?)
 

 




나와라 뿅뿅
뿅뿅이 안에 잘 들어있던 
!!! 




돔포트의 핵심 !
기스도 안나있고 ( 알리에서 사는거라 그게 걱정이였는데 ! )
깔끔깔끔  !! 






뒤에 이렇게 케이스가 붙어있어요 ! 
방수 케이스 ! 




요렇게 여는데 잘 안열리는거에요 ㅠ
모야 힝힝 
근데 저기 끈이있거든요?
그걸 잡아 당기면 되요 !
부러지는건 아닌가 노심초사했지만,
그런일 전혀없어요 



고프로느님 장착,
고프로 스피커 고치러 가야하는데 ...
곧 고프로님 악세사리들이 많이 올텐데 !
 



앞면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 






이건 많이 볼 수 있는 
뜨는 손잡이 !

이것만 따로 살 수 도있더라구요!! 3달러인가?
이거사면 자연스럽게 오는데
전 이게 말랑말랑 튜브?같은 건 줄 알았는데 
딱딱해서 그립감도 괜찮더라구요 







이렇게 장착 




아 당장 물놀이 가고싶다 ........
당장가고싶다 
당장가고싶다
당장
당장
당장 
당..장 !









대신 집안 수중 테스트 ㅋㅋ 
물놀이 월드 개장 ㅋㅋㅋ


그래서 찍은 사진 
오호라 잘 찍힌다 
아 ㅠㅠ 욕실 지저분하네용 ㅠ흐흑흑
저 왼쪽 수도꼭지 샷보시면 
어떻게 사진이 나오게 될 수 있는지 
직감적으로 할 수 있을거에요 ! 
 

그럼 뱌뱌 
알리익스프레스 쇼핑 성공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