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뉴에그 직구 페이팔까지 해보고 마지막에 비트코인으로 성공!! 본문

어플소개

뉴에그 직구 페이팔까지 해보고 마지막에 비트코인으로 성공!!

앤젤리나 Angelina 2016. 4. 7. 18:34
반응형


 

뉴에그 직구  다 해보고 마지막에 비트코인으로 성공  



정말 ............

매몰 비용 오류라는 말이 딱 맞아 떨어지는 순간입니다.

하지만 알고도 어쩔 수 없었지요

오기가 생기니깐요 ㅋㅋ 



뉴에그 라는 곳에서 좋은 프로모션이 떠서

가입을하게되었는데,


뉴에그는 비자,마스터 카드 빌링지랑 배대지랑 같지 않으면 받아주질 않을 뿐더러

그걸 또 뭐 걸러내는 시스템을 갖고있어서

승인했다가도 거절당해서 void처리합니다



으앜 돈을 주겠다는대도 난리니 !!





이런 식이지요 ....

저는 다행이 두번 voided 처리되었지만,

다른 분들은 18번 처리되고 그런 분들도 있더랍니당 



첨엔 이거 사고 

몰테일 접수까지 마쳤는데,

승인취소 나서 당황했어요 ......


뭐야 왜 ?


 

많은 분들이 그러실텐데 ...상심하지말아요

다들 그렇대요..............


아멕스카드나

그래서 변팔을 쓰는데(이 페이팔을 변태 페이팔이여서 변팔이라고한데요 )


페이팔도 가입했으나, 안된댑니당 



한가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


뉴에그 직구하실거면 

그냥 비트코인으로 결제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코리아코인인가 먼가 하나 했다가 사기 맞은 적있어서....

의심했지만, 되더랍니다..^^;;




저는 이걸사려고했어요.

왠만해서 다 안되면 포기하려고했는데,

이미 이 상품에 엄청 빠져버림 ...


외장하드인데 , 

저 lcd화면에서 사진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있는 잇아이템 ..

299달러인데 99.99달러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면 10달러 추가할인이라는거 ...



하아 ...

직구를 이래서 포기를 못한다니깐요 ㅠ 




내 배대지 주소이지만 중요해 ㅋ 

뭐 쉬핑어드레스랑

빌링 어드레스랑 어쩌고저쩌고하는데 

그냥 이거 쓰겠다구 합니당 



그래서 나의 사랑 마스터카드를 이용해서

결제, 오 잘되네 ??

하지만 조만간 취소됩니당 .. 



두 번이나 그럽니당 ...

심지어 두번째는 체크 카드인데 

돈을 빼갔다가 돈을 다시 넣어주네요

.




구매내역 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텅텅 비어있습니다.....


.

.



원래 같았으면 때려쳤습니다 ...





하지만 어느샌가

페이팔을 가입하고 있는 나를 발견 ...






하지만 페이팔도 안된댑니다...

왜?


왜?


몇번을 해봅니다만 


안됩니다 ...



그래서 나온게 비트코인 



빗썸이란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코인은 다 사기인줄 알았는데

후기도 많고 ,



그래서 가상계좌에 23만원 입금 

그리고 코인 사가지고 결제했어요 ㅎㅎ

저 위에가 제 가상계좌인데 저기에 입금하면 제 코인이 늘어나게되는건가요?ㅋㅋ

여기로 용돈 받아야겠네요 ㅋㅋㅋ(무식한 소린건가?ㅋㅋ)




근데 이렇게 좋은 사이트인데 첨부터 2000원을 주더라구요? 왜줌?나에게 왜줌?







거의 23만원에 딱 맞춰서 BTC 조절해서 샀어요.







승인하자마자

바로 사졌어요 ㅋㅋㅋㅋ

오 신기방기방기신기 


내가 그 유명한 비트코인을 사다니

꿈이야 생시야 ㅋㅋ


 




자자 정신차리고~  뉴에그에서

비트코인으로 결제하기를 누르니..

여기로 보내달라고합니당 


뭔 외계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정신차리고 해봅니다 !!ㅋㅋ






비트코인 산 곳에서 지갑관리 - BTC 출금으로 

출금주소에 에그에서 알려준 주소 넣고,

금액 넣고 출금요청했더니 

한 1분정도 걸렸나?

결제되더라구요 .




수수료 0.0002면 얼만지는 모겠지만

저 BTC 계산하면 체크카드 출금한것보다

더 저렴하더라구요.

카드 수수료도 안나가고 




아니근데,

미국은 뭐 사면 TAX를 따로 붙히더라구요?

그것도 주마다 다른 거같고 ....

-,-ㅋㅋ







내 자산내역이 막 이렇게 나와욬ㅋㅋㅋㅋㅋㅋㅋ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트코인으로 자산 모으는 시대가 오려나요







두 개 샀는데 1인 1대 밖에 통관이 안되서 

몰테일 신청서 두개로 나눠서 쓰고 

하나는 배송지도 다르게썼어요. 어차피 아는 오빠한테 대용량으로 파일받을게 있어서

그 쪽으로 썼어요 :) 

제발 잘왔으면 좋겠습니다 ...



비트코인까지 사게해주는 뉴에그,

잊지 못할거야 ... 다들 성공하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