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매일 직접 도정한밥을 사용한다는 역삼 맛집 쌀고집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본문

맛집

매일 직접 도정한밥을 사용한다는 역삼 맛집 쌀고집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앤젤리나 Angelina 2016. 4. 14. 22:09
반응형


 쌀과 고기가 맛있는집이라는! 쌀고집을 다녀왔습니다!!

역삼역쪽에!! 밥하고 고기가 그렇게 맛있다는 한식집이 있어서~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찜콩해두고있다가 요번에 시간이 나서

다녀왔습니다!!




찾았다 쌀고집!! 들어갈떄 토속청국장.. 써있는곳 들어갔다가!! 여기가맞나? 아닌거같은데?

진짜아니였어요.. 저기 계단으로 올라가야되요 낚였어!

올라가봅시다~




짜잔 왼쪽벽면에 고급진 인테리어.. 이런거좋아 내가본게 이런거였어요~ 

놀랐어 놀랐어~!!




진짜 깔끔해요! 딱 깔끔~ 저기오른쪽으로 보이는게 주방입구인데 중간중간

안에볼수있는 창이있어서 주방도 구경할수있어요~

한층더 올라가는 계단이있어요~

저는 위층으로!!




계단이 완전 제취향 만약에 제가 집을짖는다면 전부다 이런식으로 계단을 설치할겁니다!!

계단 내취향이야!! 

집에와보니 계단사진만 30장되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가보면 귀여운 오리? 새? 한마리가 경례하고있습니다

귀엽죠!!




휴지가 바람에 안날라가게 이쁜돌로 딱잡고있어요 뭔가 있어보여!!

음식을기대합니다!! 갈비탕먹고싶어서 갈비탕 시켰는데 제가늦은 점심에갔더니

다팔렸데.. 아.. 다팔렸데..




무슨일이야 갈비탕이.. 나의갈비가!! 그래 그만큼맛있다그거지

그래서 추천해달라고했어요!! 

그래서 주문한게 와규 숯불 불고기 한상이랑~ 제철 쭈꾸미 삼겹살 한상

불고기 쭈꾸미야 잘부탁해!

그리고 집에서 철없이 자고있는 동생을위해서 도시락도 있길래 주문을했어요!!


그리고!!

이시간이 제일괴롭죠 배고픈데 주문시켜놓고 아언제오나.. 아언제오나..

그떄 나왔어나왔어!!

 


이놈이 와규 숯불 불고기!!

일단 냄새 비주얼 따봉 X 1000000

바로 친구가 시킨 쭈꾸미도 나갑니다!


비록내앞에있진 않지만 너도 내입속으로 들어올거란다!




불고기야~ 쭈꾸미야 둘이같이 한컷!

이제먹어보죠~





찌르고 찌르고~ 뭔가 잔인하지만 먹을떄는 그런생각 하나도 들지않았다!!

진짜 맛있어요!! 육즙이아주  

직원한테물어보니까 30일정도인가 숙성해서 육즙이 많을거라고했어요!!



진짜 저는 해산물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서

뻇어먹었는데 저기 사진보시면 탱탱한거보이세요?

저밑에 삼겹살도있는데 최고였어요!! 매콤한게 

쌈에다가 밥올리고 쭈꾸미올리고 삼겹살올리고 부추올리고!!

이세상 어떤단어로 이맛을 표현할까~ 시인이 드셔보셔야되요 그리고 표현을해줘야지

나는 불가능해 "맛있다" 이세글자론 부족합니다!!


진짜 맛있게잘먹었어요!!!

인테리어 깔끔하고~ 진짜 엄청맛있고!!

나중에 친구들하고 또먹으러간다고 말했어요





저희가 밥다먹는거 맞춰서 동생주려고 주문했던

도시락을 주셨어요!!



짜잔 개봉은집에서할게요!! 이쁘게 포장해주셨어요!!

여기에 진짜 숨겨진 정성이있는데 그건 집에서 개봉한뒤에 알려드릴게요!

잘먹었습니다~ 하고 이제 도시락을 챙겨서 동생한테 

같은 감동을주기위해서!! 집으로 고고!





짜잔!! 동생놈에게 제가 가져다줬더니~ 고맙다고! 하는데 그뒤에

사진좀그만찍고 좀먹자 ㅡㅡ.. 이러길래 몇개못찍었어요 ㅠㅠㅠ

저녁쯤일어나서 도시락사다주는거 먹는놈이 등짝스매시를 날릴려다가~

맛있게먹으라고 참았어요!!

그리고 진짜 감동 X 100000 

흰색보이세요?! 저게 뭐냐면 조금이라도 따듯하게먹으라고 핫팩을 붙여놨어요 핫팩을!!!

진짜 사소한걸로 감동시켜사람을..

이건 무조건 또가야해요 감사합니다 쌀고집!!

명품도시락!! 동새이 맛있다고 고맙다고했어요!!

진짜 무한감동을주네요 쌀고집..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도있고!! 감동도 무한으로주는! 

역삼맛집!! 쌀고집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