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동남아 여행지 추천 라오스 여행 , 비엔티엔 방비엥 3박5일 일정 하이라이트 본문

세계여행

동남아 여행지 추천 라오스 여행 , 비엔티엔 방비엥 3박5일 일정 하이라이트

앤젤리나 Angelina 2021. 3. 13. 11:57
반응형

저는 동남아여행 중 라오스 여행이 가장 좋았어요 : ) 

친구들이랑함께해서 좋았던 것도 있겠지만,

동남아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 + 순박한 사람들 참 좋았었죠.

라오스 여행의 3박 5일을 정리해볼게요

일정입니다. 첫째날은 라오스에 늦게 도착해서

비엔티엔에서 하루 묵고 다음날 출발하기로했어요 !

 

 

둘째날 

 

라오스 비엔티엔에서는 좋은 곳에서 보낸 건 아니였는데,

정말 잠시 쉬어가는 것이라 딱히 불만은 없었어요

밤에 근처 국수집에서 국수 먹었느데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그리고 다음날 본격 여행이 시작되죠

 

라오스 비엔티엔에서 방비엥가는길에 이런 봉고차를 타고 가는데

타이어가 고장이나서 ...ㅎㅎㅎㅎㅎㅎ

 

라오스 비엔티엔에서  방비엥 나름 멀었는데

잠자고 나니깐 도착이였던 거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호텔에서 도착해서 !

어디 안가고 호텔 수영장에서 놀았어요.

맥주한잔과, 호텔에서 준비해준 음식 (당연 돈 냈지.)

 

재밌었네요.

 

blog.naver.com/selxy/222273699398

 

라오스 방비엥 호텔 추천 * 뷰가 좋았지

​​2014년에 갔던 숙소라서여기가 현존하는지 모르겠습니다.죄송해요 ....이름도 몰라요황당하죠 그래놓고...

blog.naver.com

 

호텔 다양한 사진보시고싶으시면 위를 클릭해주세요 : -)

호텔이름은 리버사이드 부띠크 리조트입니다

 

 

아무튼 이날은 방비엥을 돌아다니면서

길에있는 투어회사 하나를 찜해서 투어예약했어요 : ) 

 

 

셋째날 

전 날 예약한 투어를 하는 날이에요

정말 최고였어요

탐낭 동굴 체험 , 바위에서 먹었던 간식 그리고 쏭강튜빙까지..

 

 

 

blog.naver.com/selxy/222273832382

 

라오스 방비엥 동굴체험 탐낭동굴 * 쏭강 튜빙

아래의 사진들을 뒤죽박죽날 것들의 향연입니다.따라서 정리,가공된 라오스 정보를 보고싶으시면​​https:...

blog.naver.com

 

 

참 느긋하고 아름다운 시간이였어요

 

 

쏭강 튜빙은 인생 최고의 경험 

이날 엄청 취했어요 ; 헤헷

 

넷째날 

블루라군 !

지금은 그냥 가평갔다는데

저는 정말정말 좋았어요 

천연 나무 다이빙대에서 점핑하는 그 느낌 !!

잘 챙겨주는 친구가있어서

재밌게 다이빙했어요 :) 

 

 

이 날의 햇살도 참 좋았네요

 

나무밑 수중 그내도 참 좋았구요

 

 

blog.naver.com/selxy/222273697669

 

라오스 방비엥 블루라군이 좋았던 이유 * 라오스 방비엥 여행

무려 2014년의 여행이다.나는 동남아시아에서 어디가 가장 좋았냐고 물으면'라오스'라고 이야기...

blog.naver.com

더 자세한 정보 보고싶으면 위로 !

 

집에갈 땐 이렇게 차타고 갔어요 : ) 

 

 

다섯째날

 

집에가야되요.

저희는 좀 느긋하게 있다가 가고싶어서

따로 셋만 타는 봉고를 빌리기로했어요.

그래서 편하게 - 공항까지 갔었답니다

 

이 여행하면서   친구들 핸드폰 잃어버리고 그랬는데

다 추억이 되니깐 재밌네요

 

 

 

 

다행스럽게 한 명은 찾고, 한 명은 못 찾은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