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라오스 방비엥 여행 좋았던 이유 5가지 라오스 호텔, 블루라군 ,튜빙 탐남동굴 본문

세계여행

라오스 방비엥 여행 좋았던 이유 5가지 라오스 호텔, 블루라군 ,튜빙 탐남동굴

앤젤리나 Angelina 2021. 3. 13. 09:34
반응형

2014년 가장 행복했던 여행은 

라오스 방비엥이였다.

동남아에서 내가 가장 사랑했던 곳,

 

라오스를 사랑했던 이유 5가지를 말 해드릴게요 

순서는 선호도와  상관없어요.

 

 

 

 

 

1. 꿈에서 나올 거 같은 호텔 

 

묵었던 호텔이 정말 좋았어요.

아 정확히 말하면 제 취향에 맞았어요 ! 

짧게 가는데,  좋은 곳에서 지내자면서  선택했어요 

다른 곳 안 옮기고 이 호텔에서만 지냈는데 다시 돌아가도 이 곳에서 지내고싶어요.

 

 

여기서 맥주 한잔하고 -

보시다시피 뷰도 정말 좋고 

밤에 수영도 하고 정말 좋았지요 

 

세명이서 가서 호텔비도 부담스럽지 않았고, 호텔 자체도 안 비쌌어요.

아마 지금 라오스 방비엥에는 더 좋은 호텔들이 생겼겠죠?

2. 블루라군 

다이빙할 수 있었던 블루라군

이때부터 다이빙에 재미를 붙힌 거 같네요 :) 

 참 ...즐거웠습니다. 제 표정에서 나타나죠 ?

저 나무가 천연 다이빙대 역할을해서 거기서 쁑 ~ 떨어지는데

넘 좋았어요 :) 

 

 

그리고 집에 돌아올 때는

이런 .....차?!를타고

어때요 재밌었겠죠?

 

3. 신선놀음의 최고봉 튜빙 

 

방비엥에 큰 강이 있는데, 이름은 쏭강이라고한데요.

여기에 튜브에 올라타서 둥둥 떠내려오는거에요

저희는 맥주를 마시면서 둥둥 떠내려왔는데

이런 체험은 세계여행하면서 어디서도 못해봤던 거 같아요.

 

그냥 내려오는게 아니라 중간중간에 바도 있어서 

가서 흔들흔들하고 

머드놀이도 할 수 있었어요

잘 기억은 안나는데 

이 바로 가려면 바로 연결된 줄을 잡고 가야한다고하네요 !

ㅎㅎㅎ 저는 이때 가이드가 함께해서 도와줬던거같아요

 

튜빙하는 거리는 총4km정도 된다고하네요

 

이렇게 맥주를 마시면서 유유자적 내려왔던 기억이 참 좋네요 :)

가이드님이 넘 좋아서 함께했어서 좋았어요

이 때 제 친구가 어깨가 빠졌었는데 ... 도와줬거든요

그때 가이드없었으면 어쨌을 뻔 ㅠㅠ

 

 

*우기에는 위험할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 

 

4. 동굴체험 

 

 

저는 액티비티를 매우 매우 좋아해요 : )

그런데 라오스에서는 할 수있는 액티비티가 많았어요

동굴체험이며, (진짜 제대로된 동굴체험이였어요)

튜빙이며  ! 저같이 액티비티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정말 지상 낙원이였습니다.

제가 이제까지 체험해본 동굴 체험 중에서 정말 ....진짜였어요 !

 

 

제 기억에는 꽤나 길었는데 

다른 블로그보니깐 15분 정도였다고하네요 ?

음 ....!! 프로그램에 따라 시간이 다른지, 아니면 제 기억이 왜곡 되었는지 모르곘어요

 

 

제가 갔던 동굴은 탐남 동굴이에요.

이거 체험하면서 탐쌈동굴도 갔는데 거긴 그냥 ~ 산책하는 느낌으로 다녀왔던 거 같아요.

 

 

 

 

5. 가이드 노이 

액티비티 가이드로 만났는데,

엄청 저희를 좋아해줬어요

그래서 아마 저녘도 같이 먹고 맥주도 같이 한 잔 했는데

순수함이 느껴졌었어요.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그 당시만해도 방비엥이 때묻지 않는 여행지 느낌이였어요.

 

너무 신난 귀국샷  트와이스 나연의 귀국샷이 생각나네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