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인스타그램 마케팅 광고 대행 어떻게 하면 좋을까? 본문

유투브

인스타그램 마케팅 광고 대행 어떻게 하면 좋을까?

앤젤리나 Angelina 2016. 8. 14. 10:44
반응형

인스타그램 마케팅 광고 대행 , 어디가 좋을까? 




요즘 워터파크 중에 오션월드가 하태하태 !!!! 하다면

~sns중~에는 인스타그램!!!!이 하태하태 하지요!


인스타그램으로 광고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1. 컨텐츠를 잘 만들어서 소비자와 소통을 하는 방법 (오피셜계정 육성)

2. 파워 인스타그래머를 통한 제품 노출 ( 협찬 )

3. 인스타그램 공식광고


오늘은 인스타그램 공식광고인 sponsored광고에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어떤 기업이든 오피셜계정이 없는 곳이 없고.. (오피셜계정에 기업의 아이덴티티가 담겨지는 듯합니다.)

인스타그램으로 많은 이벤트를 기획하기도 합니다. 


]


제대로 기획을 못하면  돈만쓰고 효과를 하나도 못볼수도

잘하면 적은 돈으로 제대로 효과볼 수있는게 인스타그램 마케팅 광고입니다.



그럼 인스타그램 광고 다른 기업들이 하는 것을 살펴볼까요?




자세한게 궁금하다면 카톡 아이디 @인스타그램마케팅 을 검색하셔서 문의주세요!




그럼 인스타그램 광고 다른 기업들이 하는 것을 살펴볼까요?




1. 구찌닷컴 




구찌 광고는 잡지에서만 봤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보니깐 새롭네요. 이렇게 명품 브랜드도 인스타그램 광고를 하고있습니다.  !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한 두줄 노출되는 문구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알렉산드로 미켈레의 동시대적 감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구찌 닷컴.)


최소한 저는 구찌닷컴이라는게 있는지 몰랐는데, 구찌닷컴을 알게되기는 했네요.

물론 제가 저 문구를 자세히  읽어서지만요. 

이렇게 자세히 읽은 사람이 많이 없을 겁니다.

읽기싫어지는 문장이거든요.




2.


여기어때 






~이런 컨텐츠 !!는 바로 매출로 이어질수 있는 컨텐츠 기획이라고 보입니다.!!!

누구나!! 가보고싶은~~~ 객실 이미지와 (수영장이 있는 객실은 언제나 가고싶죠!)!!

숙박어플이라서 바로 들어가서~ 살펴보면~ 예약할 수 있으니,

~~없던 마음도~ 생기고!!!

!!!있었다면 들어가보고싶고,!!!

아마 광고!!! 효율이 좋아서 여기어때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계속하지 않을까싶습니다.

(원래 광고라는게 한 번 효과를 보게되면 계속 할 수밖에 없는 부분이니깐요)



다만 저는 광고부분들에서 아쉬운게

문구들을 좀 더 센스있고,

공감이 가게 했으면 어떨까 싶네요..



국내 숙박어플 이용자수 6개월 연속 1위는 ..........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게하는데 큰 의미가 잇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3. 포카리스웨트 인스타그램 마케팅 





포카리스웨트가 매우 이미지를 중시하기는 기업인거 같긴하지만,

어떤 의미에서 이런 광고를 했는지 모르겠네요..

파란 하늘이쁘지 않니???? 포카리 스웨트는 파란 하늘 같아 ...

뭐 이런건가요 ㅋㅋ

그렇다고해서 사진이 엄청 감각적이거나

영감을 불러일으키거나 하지 않는다는게 아쉽네요.




팔로워수는 많지 안지만 .

아마 팔로워를 사는 일부기업의 행태를 하지 않은듯합니다... (하지만 얼마 뒤에 갑자기 k단위로 바껴있다면..)

ㅋㅋㅋ 좋아요 수도 기업계정에 비해나쁘지않아요

아마도 인스타그램에 맞는 감성적인 사진위주로 써서 그런거같습니다.

소비자들이 기업계정에서 k단위로 넘어가면 .. 팔로워를 산거구나 하고 의심하는게 만연해지면..

아마 팔로워 사고파는.. 행위는 하지 않지 않을까..싶습니다..




ballop 광고 




밸롭 광고 (처음 듣는 브랜드네요.. )

스니커즈를 출시해서 스니커즈를 구입하면 선글라스가 공짜라는데..

저만인가요... 선글라스가 매우 안이뻐보입니다.. (요즘 트렌드 같지도 않고.._

차라리 이런건 착용샷들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얼핏봐서 저는 이모티콘인줄알았네요... (그린 그림)


이런 이미지 선택 !! 이나 문구는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 상의하고 기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ncuk 한국센터 






영상으로만든 컨텐츠를 좋아하는데 ..

영상으로 만든 것은 참 잘했으나, (영상도 꽤나 잘만든 편 * 캡쳐를했지만, 영상 컨텐츠였어요!))

!!!! 그러나,................ 프로필 들어가니 아무 컨텐츠도 없음 ,

관심있어서 프로필 들어가본 사람들은,

갑자기 관심이 사라짐.... 


인스타그램 광고하면서 컨텐츠를 채워넣지 않고

 광고를 한다는 것은 바보짓인듯합니다.

시간이 없다면 최소 광고컷 10장 정도 넣어놓고 시작하시길!



반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모든 컨텐츠를 다 홍보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어떤 홍보 컨텐츠가 좋으냐,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컨텐츠도 그 대상이지만 

이렇게 짧은 기간내에 많은 사람에게 노출되어야하는 스팟성 행사가 적당한 대상이지 않을까싶습니다.



이런 행사가 있는데,홍보기간이 부족하다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활용해보도록하면 좋겠습니다.

대부분 이런 행사는 취지와 목적은 좋지만 

알려지지 못해서 활성화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거든요(단발성인 행사라서)







아디다스 인스타그램 광고 





사진은 정말 좋습니다. 정말 이쁘네요 신발 

근데 ... 8월18일  ! 

왜 8월18일이죠?

새롭게 신발 나오는 날인가요?

......

소비자들은 이런식으로 명확하지 않을 때  궁금해해서 더 알아보려는 사람 10% (그것도 많이 쳐줘서)

뭐야? 아이 몰라 넘기자 이런사람 90%라는걸 알아둬야합니다..


광고를 냈을 때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이런 세심한 부분 하나하나까지도 신경써야합니다.


마리아나제도 인스타그램 광고



아직 휴가를 안갔다면 마리아나제도로,

아니라면 다음번에 마리아나제도를 생각해보고싶은 광고 컨텐츠네요!

게다가 이벤트 참여까지 ! 훌륭합니다 !!!!

영상도 매우 좋구요. 이렇게 복잡적인 다양한 요소를 파악하고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기획하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바로 프로필을 타고 들어갔을 때 

마리아나제도에 대해서 더 많이 볼 수 있는것이 있어서 광고 효율은 더 좋아질듯합니다.



https://open.kakao.com/o/s48oqpl


인스타그램 광고 방법,

오픈카톡으로 편히 문의주세요.





연락주세요 !  자이언트 팀장 이.필.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