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뷰티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모음1 네이쳐리퍼블릭,스킨푸드,이니스프리,어퓨 ,라네즈,아리따움,올리브영 본문

유투브

뷰티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모음1 네이쳐리퍼블릭,스킨푸드,이니스프리,어퓨 ,라네즈,아리따움,올리브영

앤젤리나 Angelina 2016. 7. 19. 04:16
반응형

뷰티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모음1 

 네이쳐리퍼블릭,스킨푸드,이니스프리,어퓨 ,라네즈,아리따움,올리브영 





요즘 뷰티 제품들 인스타 공식 계정 운영하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홈페이지는 모바일 환경에서 접근성이 부담스럽고,

여성 유저들이 제일 많은 인스타그램에 공식 계정을 만들어서 그에 맞는 컨텐츠를 생산해 내는 것은 

이제 기업계정의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1. 이니스프리  212k 212000명 



뷰티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계정은

이니스프리 계정이 아닐까 싶어요

제주하면 이니스프리가 생각나고 이니스프리하면 제주가 생각나네요.

앰부시마케팅기법이 생각날 정도로, 제주에 이미지를 잘 업고 가습니다.

현재도 제주에 관한 이미지들과 컨텐츠가 올라오고있구요.


이니스프리 제품 pushing을 통한 세일즈가 아니라 

기업 이미지의 브랜딩과 친숙하고 고퀄리티의 이미지와 컨텐츠를 통해서 

수많은 팔로워를 이끌어내지 않았나 싶은데요.또한 적절한 팔로워 이벤트가 그 효과를 업시켜주고있습니다.


그런데 팔로잉이 1이라는 것은, 적절한 소통의 느낌은 아닌거같아요 물론,인스타그램이 7500명 밖에 팔로잉할 수 없기도하고

대부분 셀럽들이 팔로잉이 0으로 해두니 이제 어색하진 않지만요.




이니스프리 4월 피드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사진전은 정말 훌륭한  기획과 이벤트인거같습니다. 





이렇게 제주에 대한 피드가 많이 올라오고있어요







당연히 제품 사진도 올라와야겠죠?ㅎㅎㅎ

그래도 양질의 컨텐츠 사이에서 보이는 제품이미지라 

오히려 반가운 마음입니다.





전체적으로 채도를 맞춰서 다양한 컬러를 썼어도 

통일감이 느껴집니다.




2.에뛰드 공식계정 299k




독보적인 팔로워를 가진 계정

톡톡튀는 컬러감이 눈에보이고, 다양한 영상 컨텐츠가 눈에띄는 인스타그램 계정 

원래 에뛰드는 아이돌을 모델로 중국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로 유명하지요.




톡톡튀는 에뛰드 영상 컨텐츠.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컨텐츠대부분 15초로 이루어져있어요.



요즘 에뛰드에서 이벤트하고있는 스윗샷 






3.. 네이처리퍼블릭  57k 57000명 




네이쳐퍼블릭

여기도 자연의 이미지를 많이 가져갔어요.

특징적인게,  계절마다 자연을 배경으로 제품들을 찍은게 눈에 보입니다.








싱그러운 여름을 배경으로 한 이미지들이 눈에 띄네요.






하지만 전체적인 피드를 봤을 때,

전체적인 모습이 어우러지지 못하고 

톤정리가 되지 못했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4. 스킨푸드 





스킨푸드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브랜드인데요,

푸드를 필두로 다양한 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 브랜딩이 20대 후반까지도 커버하는 느낌입니다.

다른 브랜드들이 20대 초반에 머물러있는 느낌이 든다면요 !




스킨푸드의 독보적인 컨텐츠는 !

푸드와 화장품을 매칭한 영상컨텐츠 


스킨푸드 6월 29일피드


하아.. 진짜 창의적이고, 완벽한 브랜딩이네요.
마치 저 화장품이 푸드같고 푸드가 화장품같고 ....
tv광고의 이미지를 인스타 컨텐츠에도 가져가고있어 브랜드 통일감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푸드를 이용한 피드들이 감각적으로 느껴지네요!




5. 미샤  74.2k



요즘 뷰티 업계에서 캐릭터들과 콜라보를 많이 진행하는 듯합니다.

미샤는 미니언즈랑 콜라보레이션을 한듯한데요.

저는 사실 미샤는 조금 잊혀지는 브랜드이긴합니다만 ... (왜인지는 모르겠다.)



그래서 인지 이렇게 콜라보를 통해서

브랜드에 활력을 넣으려고하는 시도처럼 보입니다.

최근 소비자들이 올린 피드에도 미니언즈가 많네요!















6. 어퓨 공식인스타그램  58.8k







7. 라네즈  공식인스타그램  63k








8. 아리따움 94. 4k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한 브랜드라기보다는 , 여러 브랜드를 모아놓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유통채널이라고 보면 될거같은데,

참고하려고 가져왔습니다.

유통채널이다보니깐 확실히 할인관련된 피드들이 많아요




핫딜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아리따움 official 계정




9. 올리브영 26. 7k





올리브영은 드러그스토어 개념이 강해서 뷰티쪽이 아니라 그런지

팔로워가 많지 않네요.기업 계정이라그런지 26.7k도 팔로워가 많아 보이진 않네요^^;








요즘 뜨는 브랜드들

 


10. 에이프릴 스킨  42.4k




에이프릴 픽싱쿠션이랑

픽싱틴트로 붐을 일으킨 브랜드



 





직관적이지만, 촌스럽지 않은 컨텐츠 





새로운 브랜드들은 이렇게 직관적인 컨텐츠가 브랜드 띄우기는 좋을거같아요.







같은 제품을  다른 배경에서 찍은 이미지들이 눈에 띕니다.






그 외에 ...





반트,그라운드플랜






더프트앤도프트는 핫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인스타그램 쪽은 잘 관리된 느낌은 안드네요.






https://open.kakao.com/o/s48oqpl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운영방안  상담하고 싶으시면 연락주세요 :) 


카톡아이디 :: lovelew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