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nx1으로 찍어본 이태원 새우잡이 김춘배 본문

맛집

nx1으로 찍어본 이태원 새우잡이 김춘배

앤젤리나 Angelina 2016. 3. 31. 18:12
반응형

Nx1으로 찍은 이태원 새우잡이 김춘배 

 

오늘은 정말정말 오랜만에,

대학교 선배님을 만났어요 :-)

이번에 북경대 MBA, 복단 MBA를 합격하신 좋은 소식을 들고 만나서 ,

넘 기분 좋았어요 !! 

오랜만에 만나 이제까지 지나갔던 이야기를 서로 백업?!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좋은 사람은 

그간 만나지 않은 시간이 길어도 중요하지 않은 거 같아요.

 

 

NX1을 샀는데,

원래 개봉기 부터 첨 - 올려야하는데,

NX1으로 찍은 거 빨리 올리고싶어서 !


사실 이태원 새우잡이 김춘배는 

밑에 두 영상으로 다 설명할 수 있어용, ㅎㅎ 




 

 

거의 모든 테이블은 이 메뉴를 시키고있었는데요.

저도 사실 이 메뉴 때문에 이태원에 간거였죠.

거의 탐험하듯이 영상을 찍었는데,

메뉴판 메뉴중 4-6가지가 랜덤으로 나온 다는 메뉴 ,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는데 ㅠㅠ 

근데 메인으로 고를 수 있는 메뉴를 잘 못 골랐는지 짰어요 ㅠㅠㅠ 

타코와사비가 매우 맛이없었구요 ㅠ, 

빵에 올려먹을 수 있는 찹샐러드는 정말 맛있었어요.


 

 

그나저나 영상 화질 퀄리티보이시나요?

정말 미래에서 온 카메라임이  분명해요

근데 영상에 비해서 사진은 그걸 따라가지는 못하는 거같아요 ㅠ 안타깝

 

 

 

 

 



이건 새우잡이에서 정말 인상깊었던 천장

김춘배씨 남자분 아니신가요?

이런 센스가 대체 어디서 나오신건지 !





그리고 이 문 정말 센스있어요.

전 블로그에서 이미 정보를 보고 가서 알 수 있었지만,

모르는 분은 당황할 수 도있을 듯한 ...

왜냐면요 ?? 

이렇게 문이 열리는 ..

김춘배씨,

정말 센스 있어요 .

 

그리고 저는 여기를 뒷골목으로 갔거든요 ..?

그래서 이런 곳에 ..... 있나 ?싶었는데 ..


 

알고보니 여기로 연결되는 길이였다는 ...

가보신 분들은 무슨 말인지 아실거에요 !
  





저희는 누구나 시키는 이 메뉴를 시켰어요.

39000 ,

대부분 술집에서 메뉴 2개 시켜야 39000원 정도인데,

대부분 하나 시키잖아요.

이 모듬 메뉴가 인기메뉴가 되면서

테이블단가도 자동으로 올라가구 ,

좋은 거 같아요 :) 머리 잘쓰셨어요 !ㅎㅎ



상큼레몬새우

취향저격 로제새우

허니버터새우

스파이시새우

까르보새우

치즈치즈새우

갈릭페퍼새우

칸쿤칠리새우

필라델피아 크림새우가 있었는데..

 

저희는 갈릭페퍼새우

 

넘 짯어요 ㅠㅠ

기록 기본적으로 껍질채 요리가 되있어서

저랑 안 맞았던 거같아요.

 

 






또  아쉬운 점은 저 모듬 플레이팅을 먹고 

또 하나 먹고싶을 때 

확 땡기는  메뉴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뭔가 다 플레이팅에서 먹은 듯한 느낌?

이미 새우를 너무 먹었는데 새우를 또 먹자니 .....벅찬 느낌

 

물론 제가 새우를 매우 좋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그렇더라구요





퐁당크림퐁듀는 어디에 쓰이는 걸까요 ?

 

 

 

그리고 술은 ,

생맥주를 !

근데 생맥은 코젤다크 밖에 없었어요

저는 흑맥주를 좋아해서 다행이였지만,!!

이것도 이태원 특성 상가능한거같아요 :) 

특히 생맥주는 유효기간이 짧을텐데 ..~ 소비가 많이 없으면 안되잖아요

 


 

테이블이 좁고, 조금 다닥다닥 붙어있긴하지만,

저는 그런거 나빠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 

 

그리고 분위기가 좋고,

는 어두컴컴하면서도

비춰줄 때는 비춰주는 그런 ...^^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 

매우 어두컴컴한 분위기인데 NX1이 잘 찍어준거에요!!

 

 

분위기는 기대 안했는데 참 좋았어요.(개인취향일 수 도 !)

근데 첨에 들어갔을 때는

환기가 안되어서 인지

새우냄새가 확 나서 답답했는데

곧 환기가 되더라구요.

 



코젤다크,

?
위에 뭐 뿌려주신거여요 ???

시나몬 가루 뿌려주신거래요



 

천장이 넘 이뻐서 만져보니

드라이플라워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께 

이거 무슨 꽃이에요 ~~?(꽃 종류가 뭐에요?)라고 물어보니 

드라이플라워라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남자분들은 드라이플라워를 꽃 종류로 아실 수 도있죵ㅋㅋ

 

아마도 안개꽃같습니다.안개꽃에 스프레이 한것이 아닐지 

 



기본으로 제공되었던 

새우칩,

요긴 새우집이니깐 !





!! 이제 메뉴 나왔어용

메뉴에 비하면 테이블이 좁아서 

ㅠㅠ 이거 시키면 두개의 메뉴를 시키는건 무리에요.

근데 이 메뉴를 대각선으로 놓고 하기도하더라구요

 

 




메뉴위에 

귀엽게 이렇게 표지판이 되어있어요

근데 넘 조그만해서 사진에 잘 안 표현되었네요 ...

그래서 저 갈릭페퍼새우 왼쪽에 있는게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지금 포토샵으로 커브 이빠이 줘서 봤더니 

필라델피아 크림새우네요

근데 ㅠㅠ 튀겨서 요리한건지 어떤건지 모르겠는데

 

좀 바삭한 느낌도 아니고 ... ㅠㅠ 뭐랄까 식감이 애매했어요.

새우자체가 엄청 오동통통하지 않더라구요.

완전 오동통통한 새우를 먹고싶었는데 ..

 

껍질이 겉도는 느낌이라고해야하나???

그리고 첨 나올 때부터 엄청 따뜻한 그런게 아니였느데..

식으면 더 ....지못미...ㅠㅠ

 

 

 

요거 오른쪽거 

맛있었어요

근데 새우튁미이라고 되있었는데

저 새우깡 같은건 따로 먹구

저 찹샐러드에 빵을 올려서 먹었어요.


독도생새우 !

이걸 그 ..깨 갈은거에 갈아먹으라고 하셨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

근데 생새우도 항상 까져있는것만 먹어서

껍질이 있어서 까는데 불편하더라구요 ??





 

명란 새우깊밥 !

근데 주먹밥 아닌가용 ???ㅎㅎ

안에 새우 젓갈?같은게 많이 있었어요..

조그만 새우가 밥 사이사이 있었다는 !!! 

새우젓갈 그 크기로요

근데 명란 맛이 많이 나지 않아 아쉬웠어요..


 

새우장에 있는 간장을

뿌려먹으라고 했는데 ,

그 이유는 모르겠어요

근데 확실히 밥 간이 조금 안되있긴했던거같아요!



오 멋있는 문구

저도 100명이 사랑해주는 여자보다는

1명이 100년동안 사랑해주는 여자가 되곘습니다 


물병 이쁘죠 ?

저 왼쪽 물병옆에있는건 

그 돈까스 집가보면 소스에 넣어먹으라는거 있죠?

그런거에요 

열심히 빻았어요


 

화장실은 매우 깨끗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했구요.

인테리어도 완전 내스타일 ...!! 

단풍나무집 

인테리어가 확 바꼈네용

술집인줄 알거같아...



지나다가 본 ,

김춘배씨가 운영한다는 연어집,

여기도 한 번 가봐야지 

 


제 생각을 정리하자면 ... 

 

장점

 

1. 아이디어 굿

2.인테리어 굿 

3.친절하고자하는 직원 분들 

 

 

단점 

 

1. 아이디어에 비하면 음식이 맛없...ㅠㅠ

(젤 맛있었던게 찹샐러드에 빵올려먹는거 .. 즉 새우가 아님...*참고로 나는 새우를 매우매우 사랑함)

2. 환기가 잘 안 되는 듯 , + 테이블이 매우 좁음 (간격도 좁음)

 하지만 난 이런 곳을 나빠하지 않음 

3.새우요리 밖에 없음 ...(타코와사비 빼고)

4.생맥주는 코젤다크만 있어용

5.대부분이 껍질채 요리한 새우요리

 

 

음식 맛이 더 맛있었으면 

이태원 갈때마다 갔을 거 같아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