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서울 근교 갈만한 곳 * 서울 주변 가볼만한 곳 베스트 2 템플스테이 ,파주 본문

국내여행

서울 근교 갈만한 곳 * 서울 주변 가볼만한 곳 베스트 2 템플스테이 ,파주

앤젤리나 Angelina 2021. 3. 11. 09: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유투버 앤젤리나입니다 : ) 

이 시국에 사실상 해외여행을 못 가다보니 

국내에서 가볼만한 곳을 찾게되는 거 같아요. 

가장 만만한게 서울근교 !

 

제가 가본 서울 근교 서울 주변 중 갈만한 곳 베스트2를 추천해드릴게요 !

 

첫번째는 식상하지 않은 선택입니다.

 

1. 금선사 템플스테이

 

서울 근교라함은 모름지기 대중교통으로도 가능해야하는 것....

아니 대중교통으로 가능하다고하면 가산 점이 붙는 다는 것 !! 

제가 실제로 지하철 타고 버스타고 도착한 곳인데,

지하철타고 버스타고도 1시간 이내에 이런 곳에 도착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이런 녹음이 진 곳에서

하루를 지낼 수 있었습니다.

도심 속을 벗어나서 힐링하러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을 찾는 다면 정말 추천드려요

템플스테이 하러가도되지만, 그냥 잠시 마음을 비우러 가도 좋은 곳이에요 !

산 속에 위치한 절이고

서울 근처 가볼만한 곳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이 많아서인지

아니면 제가 평일에 가서인지 굉장히 한적했어요.

계곡소리랑 새소리만 들렸을 때의 그 즐거움 ...

 

저는 여름에 가서 이렇게 발에 물담그고 올 수 있었습니다.

머리 비우러 갈 때 최고

근데 ... 하이라이트가 아직 남아있으니 ...

이게 하이라이트입니다.

여기에서 보이는 서울 도심 야경이에요

마음에서도 멀어지면, 몸에서도 멀어진다고 하잖아요.

아니...반대로 ~ 몸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지잖아요 ㅎㅎ

서울 도심이 저렇게 멀리보이니,

번잡한 마음이 멀어진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이 느낌은 템플스테이할 때만 느 낄 수 있겠죠?

밤에 이 곳을 가는 것은 살짝 무리에요 ! 

올라가는 길이 ...평탄치만은 않거든요 !

 

 

그리고 두 번째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은 

 

2. 파주 라이브러리 스테이 지지향, 지혜의 숲 ,파주 출판단지 

 

이번에도 평범하지 않은 추천이죠.

라이브러리 즉 도서관과 숙소의 컴비네이션 !!!

이런 곳이 있는지 저도 몰랐어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숙소 1층에는 굉장히 큰 도서관이 있습니다.

분위기가 매우 좋고 뷰가 좋아서

여기에서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요

꼭 여기서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으니

서울 근교 당일 여행으로도 추천합니다

 

 

책 종류는 꽤나 많으면서

또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하루 숙박하면서 읽는데는 부족함이 없었어요.

여기 책은 이 곳에서 읽어도되고 

방으로 가져가서 읽을 수 있어요 

 

그리고 근처에 작업실이며,가구점  멋진 건물들도 많으니 구경할 맛이나요 !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좋습니다 :) 

저도 멋진 작업실에 들려서 이렇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런거 함부로 찍으면 안되는데

작가님이 계셔서 찍어도 되는지 허락받고 찍었어요 !

 

지지향이 엄청나게 큰 건물이라서

곳곳에 포토존이있어서 사진찍기도 좋아요 :) 

 

저녘은 차타고 5분정도 거리에있는 곳에서

어죽이랑 도리뱅뱅튀김을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혹시 이 곳에 간다면 추천입니다 :) 

 

blog.naver.com/selxy/222271641257

 

파주 출판단지 근처 맛집 * 파주 심학산 맛집 청산 어죽

파주 출판단지 근처 맛집 * 파주 심학산 맛집 청산 어죽​파주 출판단지에있는 임창정씨 가구점에서 맛집을...

blog.naver.com

자세한 건 위에 포스팅했으니 참고해주세요 :) 

여기가 라이브 스테이여서

잠옷을 입은 채로 책을 읽을 수 있어요 : )!

흐흐 너무 좋아

 밥먹고 와서 늦게까지 책을 읽었습니다. 

 

지지향의 숙박 컨디션은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 ) 

나무 향이 솔솔나는 그런 분위기에요

다만 더블침대는 없고, 싱글 침대 2개로 되있으니 그 부분은 참고하세요 !

 

 

파주 북시티 라이브러리 스테이

지지향

 

어떤 가요 제 서울가볼만한 곳  근교 가볼만한 곳 추천이 맘에드셨나요 ?

맘에 드셨으면 

주변에 *_* 이 글을 널리 널리 알려주세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