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아일랜드 여행 더블린 여행 | 기네스 스토어 하우스 다녀온 후기 본문

세계여행 /아일랜드19

아일랜드 여행 더블린 여행 | 기네스 스토어 하우스 다녀온 후기

앤젤리나 Angelina 2020. 2. 6. 21:31
반응형

 

기네스 스토어 하우스를 다녀온 소감

 

고오오오급진 광고를 보고 맥주를 마신 느낌.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이런 힘을 가지고있구나 싶었다. 내가봤을 땐 나한테 돈주고 보라고해야했을 거 같은데, 내가 돈을 주고 3시간동안 기네스가 어떻게 맥주를 만드는지, 어떤게 이 맛의 핵심을 만드는지, 어떤 광고를 했는지, 왜 심볼을 이걸로했는지를 보고나서 맥주를 마셨다.
그런 후에 마신 기네스는 맛있기는 했지만, 난 원래 기네스를 좋아한다.

우리나라 주류업계도 세계적으로 유명해져서 이렇게 '카스 스토어 하우스' , '참이슬 스토어 하우스' ,'막걸리 스토어 하우스'가 생겼으면 좋겠다.

막걸리가 좋겠다. 스토리가 좋잖아.

요즘들어 인간의 감각을 최대한 극대화시키는 과정이 참 중요하단 생각이 든다. 예를들면, 같은 기네를 마시더라도 입에 3초간 머무르게하고 마신다던지, 향을 느낀 후에 마신다던지, 끝 맛을 느끼며 목넘김을 한다던지... 인간의 신경을 최대치로 끌어당기는 것.
.
.
.
이런 과정을 하나하나 중시하다보면,
하루에 많은 것을 마주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아진다.
하나를 마주하더라도, 깊이, 깊숙히 세밀하게 ... 내가 마주하는 것 모든 것이 깊숙히 알아도 아름다운 것이 였으면 좋겠다. .
.
.
그대는 깊숙히 알아도 아름다운 사람인가?
.
. .#나는기네스같고싶다#기네스#글스타그램#맥주#맥주한잔마시고취했나봐#아일랜드#아일랜드여행#더블린#더블린여행#guinesshousestore#guiness

 

#guiness 해시태그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https://www.youtube.com/watch?v=5gVfYfswOGI&t=1s

더블린 기네스하우스 투어를 다녀온 영상 

 

영상으로도 담았어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