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이번에 라오스여행을 정리하며 느낀 점 ... 본문

세계여행 /라오스 14

이번에 라오스여행을 정리하며 느낀 점 ...

앤젤리나 Angelina 2021. 3. 15. 03:15
반응형

 

이번에 2014년 즉, 7년전 여행을 꺼내보며 느낀점을 인스타그램에 적어두었다.

이 곳에서도 적어두고싶어서... !

혼자 여행이 좋은지,

같이 하는 여행이 좋은지,

종종 질문을 받게된다.

 

혼자 여행하다보면,

와 ,혼자하는게 이렇게 좋은 거였어?싶고

같이 여행하다보면,

역시 여행은 누구랑 함께하느냐가 중요한거구나싶다.

 

같이하는 여행의 장점을 꼽자면,

타임머신에 탈 수 있다는거다.

 

기억의 빈 공간을 빼곡히 채워주는 동행들과의 대화는 

타임머신과같다. 그 날의 기억을 함께 곱씹다보면, 그 당시의 분위기, 기분들이 ‘회상’이라는 열차를 타고 고스란히 현재로 다가온다. 

세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타임머신이 아닐까싶다❤️

 

과거의 내가 현재로 여행을 오는건지,지금의 내가 과거로 여행을 가는건지는 모르지만.

 

그 때의 우리가 바로 눈 앞에 있는 거같아. 

 

#여행스타그램#여행유투버#세계여행#타임머신#쏭강#라오스여행#맨마지막사진주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