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태국 방콕 여행 |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수영장 후기 , Grand centre point hotel terminal 21 , 딸랏로빠이 본문

세계여행 /태국20

태국 방콕 여행 |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수영장 후기 , Grand centre point hotel terminal 21 , 딸랏로빠이

앤젤리나 Angelina 2020. 3. 2. 13:18
반응형

 

 

방콕에서는 여러 호텔을 즐겨보고싶어서

이 곳 저 곳 다녔다.

방콕에 괜찮은 호텔이 합리적인 가격에 있어서,

호캉스하기 딱 좋다 : )

태국 특유의 친절함, 그리고 도심속의 수영장 멋진 뷰 

 

 

오늘은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에서 지낸 이야기이다.

 

위치는 아속역이랑 붙어있어서 좋은 편이고, (아속역도 중심이니깐.. )

룸도 수영장도 나쁘지 않았는데..

직원들이 이제까지 갔던 곳 중에서는 제일 친절하지 않았다.

오히려 불친절하다고 생각된 곳

 

스케줄을 이야기하자면

 

도착해서 옆에 쇼핑몰 pier21에서 밥먹고  

살짝 낮잠을 잤다.

낮잠자고 수영장 갔다가 태국 친구 만나고

사우나 갔다가 9시즘 나와서 딸랏로빠이2 갔음 

아속역에서 지낼때  딸랏롯빠이2 가는게 좋은게 역으로 3정거장이면 간다.

 

 

이거랑 솜땀 먹었다.

솜땀은 언제나 옳아.

솜땀최고 솜땀 최고 

정작 솜땀 사진은 없다 

낮잠 잠 

여기 창이 크게 나서  좋았었다 : )

뷰는 좋지 않았다.

 

 

수영장 감 

어떤 분이 열심히 찍고있길래

내가 찍어드리고

나도 사진을 건짐 

나름 수영장 맘에듬 

생각보다 넓음  :  ) 

수영장 양 옆으로 선베드가 놓였다.

수건은 수영장 들어가기 전 카운터에서 받으면 된다.

 

저녘 분위기 ..

 

이거 맘에듬 

 

 

진짜 사진 많이찍었다 : )

 

 

석양도 봄 ..

이거  맘에듬 ㅋㅋㅋ 

 

 

 

 

 

이거 은근 맘에듬 

 

자세히 보면 나 탱탱 부어있음 ㅋㅋㅋ 

 

팔이 짧아 서러운 인간이여 ...

 

허허허허헛 

 

 

 

이런 정보들을 찾아봤었다.

도널드 트럼프 밉상 ...

자기 팬들이 무슨 말을 하면 좋아할지 알고있다.

미국이 최고야 우리나라만 잘 살면되~하는 애들은 트럼프 지지자

그런 분들한테는 한국영화가 상받은게 억울할 수 밖에 

 

사진 찍어준 태국 친구가

틱톡을 열심히 쓰길래 나도 틱톡 알려달라고해서 써봄...

나름 재밌는 앱 

 

 

 

그리고 정보 줍줍

아속역 근처에 헬스랜드가 가까운데

여기 추천한다고했다.

워낙 한국인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곳이라 갈까말까헀는데

태국 현지인이 추천해주니깐 

솔깃 -

 

그리고 카오산거리 근처 나름 괜찮으면서 가격착한 호텔 추천받고

또 다음 묵을  호텔 추천받았다.

여기서 추천받은 호텔 신의 한수였음 ! 

밤의 수영장을 뒤로하고 ...

사우나하고 ,샤워하고 

딸랏 로빠이로 ..

 

 

태국 친구가 이 사진을 꼭 찍어두라고했당.

ㅋㅋㅋㅋㅋㅋ 음 이 뒤로 다시는 보지 않았음

마스크 착용하고 이제 떠남 

태국 친구가 줌 

 

 

한동안 내 사진이다

이정도로 사진을 많~이 찍었다라는 걸 알리고싶다 ㅋㅋㅋ

진짜 엄청 찍었다 엄청 찍었어 .

감사합니다 ㅠ_ㅠ 친구님 감사합니다.

 

여긴 딸랏로빠이 4층인데

4층말고 3층가세요 !!

 

 

 

 

이걸 찍어 주신 분은 ...

 

 

 

이 분도 사진찍는 걸 엄청 좋아한다.

과장하면 1초에 한장씩 찍히는 느낌 ㅋㅋㅋㅋ

정말 많이~ 찍으신다! : ) 

어제 어떤 분이 라이브하면 여자는 사진을 많이 찍고 남자는 안찍는다~ 이랬는데

난 이 말이 남자의 태도와 행동을 제한한다고한다.

남자들이 사진 많이 찍으면 어때서???? 

그런 식으로 남자는 어떻고 여자는 어떻고~라는 말을 의식적으로 안 해야한다. 

타인의 행동을 제한하는 말들이다.

 

 

여기는 딸랏로빠이 앞에 쇼핑몰이고아무튼 

진짜 딸랏로빠이로 가야한다 

초 입부에 있는 이걸 사드심 ..

나도 하나 주심

나는 한 동그라미만 먹고 다시드림 ㅠ

내..스타일아니옵니다.

 

악어고기를 팔더이다...

태국식 간장게장도 팔더이다..

나는 이걸 먹었소이다.

친구가 사줬다.

내가 아니라고~~했더니

그럼 두리안 아이스크림을 내가 사라고하셨당.

그래서 두리안 아이스크림은 내가 사기로!

 

정말 많이 찍어주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허허헣허헣허허헣

파파라치 파파라치 



두리안 아이스크림이랑 스무디

이 분 아니였으면 시도안해봤을 거 같은데

추천해주셔서 먹어봤다.

진짜 맛있었음

두리안 최고

태국에서 먹은 것 중 손 꼽힌다.

두리안이 우니나라에선 구하기가 힘드니

꼭 드셔보시길 !! 

 

노랑노랑 옷을 입고오길 참 잘했다 생각된 부분 

 

바가 많고

바는 늦게까지했지만

지하철타고 돌아가고싶으니깐 지하철로 ~

집가는 길 이때도 사진찍음

사진도 찍고 영상도 찍고 ㅋㅋㅋ

정신 없음 

 

 

 

지하철 카드를 살까했는데..

안 사길 잘 한 거 같음

은근히 bts 안타고 다님 

이거 카드 발급받고 카드로 결제하려면 300이상 결제 금액이여야한다고했던 거 같다.

 

 

집와서 산 옷을 입어봤음 : )

하루 지냈지만 많은 일이 잇었다..

허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