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터키 여행 동영상 by 앤젤리나 본문

세계여행 /터키18

터키 여행 동영상 by 앤젤리나

앤젤리나 Angelina 2019. 5. 17. 05:27
반응형

 

<위에 클릭하시면 재생됩니다 > 

 

벌써 네번 이슬람 국가, 터키 

 

터키에 온지 얼마 되어서 현지인에게 들었던 인상깊었던 이야기가있다.

바로  터키는 아랍국가와는 차별된다 것이다.

우리나라 사람 중에서도 아랍,이슬람국가를 비교할 있는 사람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기에 마음이 이해가 갔다.

.

.

터키에 대해서도 말이많다.

리라 폭락으로 인한 사람들 의견과 삶의 변화.

지금 정권의 생각과 이렇게 건지 앞으론 어떻게 것인지.

.

.

곳에 오기 전에는,

 방탄소년단 팬을 만나서 배워보고싶다는 막연한 나만의 터무니 없는 목적을 가지고왔다.

하지만 같이 하하호호 웃가다도( 정신인가 싶을정도로 행복해함) 

정치,경제 이야기를하면 없이 비관적인  터키 친구들 모습을 보면서 나도 생각하지 않을 없다.

어제는 새벽5시까지 터키 차, '차이'를 놓고 이에 관련한  이야기했다.

.

.

여행을하면서 더욱  확실해지는 것은정치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이고.

그러려면 미디어의 역할이 정말정말정말 중요하다는 것이다.

 

그런면에서 (정치적인 측면에서) 나는 내가 한국인인 것이 자랑스럽다.

아직 북유럽만하진 않지만,

내가 떠나오기 전보다 훨씬 나아졌고,

나아질 것이라 믿는다.

 

내가 한국에서 살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이 나라에서 행복했으면 좋겠다 :-) 

 

.

.

#터키여행#터키#아마도#1001#시월일일일기
#굉장히두서없는이야기다

 

 

 

 

 

 

반응형

'세계여행 > 터키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터키 여행 일기 🇹🇷 이스탄불 첫 느낌  (0) 2020.02.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