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앤젤리나 Angelina's travel

아이슬란드 여행 블루라군 팁 수온 가격 예약 등등 ... by 여행 유투버 앤젤리나 본문

세계여행 /아이슬란드16

아이슬란드 여행 블루라군 팁 수온 가격 예약 등등 ... by 여행 유투버 앤젤리나

앤젤리나 Angelina 2019. 5. 17. 04: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행유투버 앤젤리나입니다 ! 

어떤 이들은 블루라군 때문에 아이슬란드를 버킷리스트 꼽기도한다지요.

저도 가봤습니다 !!

 

  전날 시크릿라군을 갔었기에 딱히 가고싶지 않았는데 ! (시크릿라군 정말 좋았어요 )

예약을 미리해둔 바람에, 예약 취소못해 마지못해 가는 마음이라 갔는데..좋긴 좋더라구요 !! :) 

예약못해서 가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가실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시고 가세요 :-) 

 

 

 

 

 

아이슬란드 블루라군 !

시작할게요 ~ 

 

앗 ! 팁 보시기 전에 요 영상 보시면 블루라군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

 

 

 

 

 

1. 예약 

 

 예약 못해서 정작 아이슬란드가서 가셨다는 많이 봤어요~~ !! 예약하세요

블루라군은 그냥 가고싶을 가서, 들어갈 있는 그런 곳이 아니더라구요 -,-

 ~! 예약하세요. 시간 별로 예약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인원 제한을 해서 예약이 마감되면 원하는 시간에 갈 수 없어요) 

그런데 저는 살짝 늦었는데 그거 때문에 들어가거나 하진 않았어요.

알고보니 45분의시간이 있더라구요

9시에 예약했으면 9 45분까지는 들어갈 있어요 !

입장하면 원하는 만큼 있을 있구요 !

 

 

2. 위치 

 

여기가 레이샤비크보다 공항에서 가까운 위치에요

저는 아예 숙소를 레이샤비크보다 블루라군이랑,

공항이랑 가까운 아이슬란드 남서쪽으로 잡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블루라군을 가실 예정이시면 숙소 위치도 고려해서 잡으세요~

이거 하나가려고 레이샤 비크에서 왔다 갔다 많은 시간을 허비하는 좋지 않은 같아요

 

 

3. 실리카 !

 

 팩도 따로 사야하거나 팩을 바르려면 비싼 패키지를 해야하나 싶었어요

몇몇 후기들에 오해를해서요 !

그런데 저는 제일 저렴한 패키지를 했는데, 바를 있어요

바르는 센터 (?!) 같은 곳이있어서 거기서 바를 있어요. 앞이 사람들이 몰려 있어서 정신 없을 있는데 

저는 맥주마신 컵에다가 담아서 다른 가서 바르고 했어요. 진짜 없이 발랐어요!

이거 바르는게 요기 블루라군의 매력인 거 가타요 

 

4. 머릿결 

 

블루라군 갔다가 머릿결을 잃고 오신다는 분이있어요..ㅎㅎ 사실 저도 그랬는데,

여기 샤워룸에 린스있거든요 린스를 바르고 들어가세요 저도 그러면 물에 좋은거 아니야 ?싶었는데

처음 직원이 이야기 해줘요..

저는 말을 듣고도 신나서 깜빡했다가 머릿결을 잠시잃었어요.

 

그러니 린스 꼭꼭 바르세요 

5.부대시설 

 

그냥 파란물  온천 말고도 은근 부대시설이 있어요

폭포를 맞을 있는 ?!(영상에서처럼)

사우나! ( 영상에서처럼)

아마 몰라서 가시는 분들도 있을거같아요

 

6. 챙겨가야할  

 

그리고 저는 기본 패키지를 했는데 수건 가져가니깐 부족함 없었어요!

가능하시며 가운도 가져가시면 좋아요. 저는 가운 없이 가기는 했지만요!

가운이랑 수건 빌리는 각각 10$일거에요.

물론 패키지를 높은걸로하면되긴하는데...

저에겐 의미 없어보이더라구요.

ㅋㅋ그리고 당연히 수영복 챙기시키구요 !

저는 가져갔지만 플립플랍(쪼리)있으면 좋을 같아요. 근데 분실 위험은 모르겠어요.

가보시면 알겠지만, 가운.. 걸어놓는데 똑같아서  누가 누구건지 어떻게 아는지 신기하더라구요 .

 

 

7. 락커룸 

 

제가 영상에서도 설명해놨는데, 락커룸 키가 제일 이상했어요

이런 시스템있는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다른 사람이 락커룸 키를 가질 뻔했어요. ( 영상에보심 나와요

 

 

 

8.시간 확인 

야외에 시계가 큼지막하게 있어서 시간을 모르진 않았던거같아요 ㅎㅎㅎ

 

 

 

 

. 블루라군 가격 

 

스탠다드, 컴포트,프리미엄, 럭셔리로 나뉘는데 

익스클루시브 라운지가 궁금해서 럭셔리를 고민하다가 아이러니하게 스탠드로했어요.

럭셔리를 고민한게 무색해보일 만큼 인클루시브 라운지 별거 없어보였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가격은 저게 정확한게 아니라 실제로 예약하려고 보면 시간대 별로 달라요 저건 최저 가격입니다. :)  

그리고 algae pack 현장에서 보고 추가로 지불하면 사용할 있어요 

 

 

10. 수온 

 

수온은 개인적으론 미지근했어요-,- 시크릿라군은 완전 뜨끈했는데 !

저는 겨울에갔는데 수온도 수온이지만 , 트어져있는 곳이라..... 바람을 그렇게 맞았네요..........

하아...ㅋㅋㅋ  한동안 바람피할 곳만 찾아다녔어요.

-

 

사실 마지막으로 해드리고싶은 이야기는 " 진짜 이걸 해보고싶은지? "에요.

많은 후기에서도 overrated overpriced 라는 것을 있어요 

사실 사진은 엄청 나오는데, 가격대비와 사진대비해서 - 좋지는 않을 수도있어요..ㅎㅎ( 가본 자의 여유인가요?)

저는 여기보다 시크릿라군이 - 좋았습니다 :)   수온도 그렇고, 붐빔정도도 그렇고 ...

아이슬란드에 중국관광객 많아요. 여기 선물센터는 중국인을 위해 만들어진거 같아요. 중국어로 설명되어있고...

 

 

 

 

 

아이슬란드 블루라군에서는 맥주도, 와인도 마실 있어요 :)

파는 곳이 있어요 !!ㅎㅎ 

 

 

 

 

 

즐거운 여행 되세요!! 

찡긋 

 

 

반응형
Comments